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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ne: 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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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ne: 3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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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조(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올립스(이하 “회사”이라 한다)가 운영⋅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 및 기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피크업”라 한다)을 이용함에 있어서,회사와 이를 이용하려는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 통신,모바일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 2조(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서비스”란 구글스토어 및 앱스토어에서 제공하는 피크업 애플리케이션(이하 “기다리지 말고 챙겨가자!피크업”)을 통해 전통시장⋅시장상인시설의 정보를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목적으로 등록하는 자료를 DB화하여 각각의 목적에 맞게 분류 가공⋅집계하여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와 해당 애플리케이션에서 제공하는 모든 부대 서비스를 말합니다. 2.“회원”이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여 이용자 ID를 부여 받은 보호자 “회원”을 말한다. 3.“이용자”란 회사로부터 회원등록승인을 받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4.“회원ID”란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 “비밀번호”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사람이 이용자 ID를 부여 받은 자와 동일인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6.“자동결제”라 함은 최초 신용카드 등의 카드정보를 입력 후 이후 요금이 결제될 때마다 별도의 인증과정이 없이 자동으로 결제되는 것을 말합니다. 7.“카드결제”라 함은 신용카드 등의 카드정보를 입력하여 요금을 결제하는 것을 말합니다. 8.“쿠폰”이라 함은 신규가입회원 등 이외의 다양한 프로모션/이벤트에서 피크업의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는 혜택을 말합니다. 제 3조(온라인정보제공의 성질과 목적) 온라인정보 제공은 회사가 회원 각자의 자기 결정에 의하여 회원이 이용하고자 하는 서비스(전통시장 픽업서비스)가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가상의 장소(Platform)를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것입니다. 제 4조(회사정보 등의 제공) 1.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항을 웹사이트/앱 초기화면에 게시하며,회원이 이를 쉽게 알 수 있도록 합니다. ⋅상호 및 대표자의 성명 ⋅영업소 소재지의 주소 ⋅전화번호 및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통신판매업 신고번호,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제 5조(약관의 명시와 개정)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과 회사의 상호,영업소 소재지,대표자의 성명,사업자등록번호,연락처 등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초기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2.회사는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 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회사 홈페이지의 초기 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다만,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전의 유예 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4.회원의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지 15일 이내에 거부 의사를 표명할 수 있습니다.회원이 거부하는 경우 본 서비스 제공자인 회사는 15일의 기간을 정하여 회원에게 사전 통지 후 당해 회원과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만약,회원이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고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5.본 약관에서 규정하지 않은 사항에 관해서는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 6.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여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정부가 제정한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6조(약관의 해석) 1.회사는 필요한 경우 피크업 내 별도의 이용 약관 및 운영정책(이하 “별도 약관 등”)을 둘 수 있으며,해당 내용은 공지사항 등을 통해 공지합니다. 2.본 이용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이나 해석에 대하여는 관련 법령, “별도 약관 등” 및 상관례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3. 본 이용약관과 “별도 약관 등”의 내용이 상충하는 경우 별도의 예외규정이 없는 한 본 이용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 7조(회원에 대한 통지) 1.특정 회원에 대해 통지가 필요할 경우,회사는 회원이 제공한 번호로 전화,SMS,카카오톡 또는 앱내 메시지를 통해 회원에게 직접 통지할 수 있습니다. 2.불특정 다수 이용자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회사 애플리케이션 내 공지사항에 공지글을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다만,이용자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전 항의 통지를 합니다. 3.피크업 서비스는 이용자 회원의 연락처 미기재,연락처 변경 후 미수정 등으로 인한 경우 등 회사 올립스가 상기와 같이 정상적으로 통지하였음에도 이용자 회원이 회사 올립스의 과실 없이 통지된 내용을 확인하지 못하거나 확인하지 않음으로써 이용자 회원에게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8조(회원정보의 수집과 보호) 1.회사는 서비스 이용 계약을 위하여 회원이 제공한 정보 외에도 수집목적 또는 이용목적 등을 밝혀 회원으로부터 필요한 정보를 수집·이용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정보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받습니다.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해두지 않습니다.또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회원의 동의 거절 시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하고,필수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과난 이용신청자의 동의거절을 이유로 회원 가입 등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2.회사가 정보수집·이용을 위하여 회원의 동의를 받는 경우,회사는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는 자,제공목적,제공정보의 내용)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합니다.회원은 정보제공에 동의하더라도 언제든지 그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3.회원은 회사에게 정보를 사실대로 제공하여야 합니다.회사는 구직회원이 제공한 정보의 정확성을 확인하기 위하여 관련 법령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증빙자료의 제공을 요청할 수 있고,회원이 정당한 사유 없이 증빙자료를 제공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4.회사는 수집한 회원 정보를 정보수집 시에 밝히 수집목적,이용목적,원활한 서비스의 제공 및 제공서비스의 확대 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회사는 정보수집 시에 밝힌 이용목적 이외에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제공 단계에서 해당 회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다만,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5.회사의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및 연락처는 피크업 사이트와 모바일 앱에서 별도로 공개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공지합니다. 6.회원은 언제든지 자신에 관한 정보를 열람할 수 있고,회사 또는 정보보호책임자에게 잘못된 정보에 대한 정정 사유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정보정정의 요청이 있는 경우 그 오류를 정정하거나 정정하지 못하는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때까지 당해 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다만,다른 법률에 따라 개인정보의 제공을 요청 받은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7.회사는 회원 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최소한으로 한정하며,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회원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되거나 위법하게 제3자에게 제공된 경우에는 그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부담합니다. 8.이용계약이 종료된 경우,회사는 당해 회원의 정보를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 9조(회원정보의 변경) 1.회원은 회사 서비스에서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 및 신청서,프로필을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다만,회사가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항목의 정보는 임의로 수정이 불가능하고,해당 정보에 오류가 있는 경우 회원은 회사에 통지를 함으로써 해당 정보의 수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회사는 회원이 입력한 정보의 진실성을 보증하지 않으며,회원이 입력한 정보에 관하여 일체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회원은 가입 시에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회사 서비스에서 스스로 수정하거나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3.회원이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고지하지 않아,회사로부터 통지를 수령하지 못하는 등의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으며,회사가 이로 인해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이 배상을 하여야 합니다. 4.회원이 등록한 개인정보 및 신청서,프로필 내용에 오자,탈자 등이 있는 경우 회사는 이를 수정할 수 있고,회원이 등록한 위 자료로 관하여 회사가 타인으로부터 삭제요청을 받은 경우 회사는 해당 자료를 삭제한 후 메일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 10조(회원의 계정 관리에 대한 의무) 1.회원의 서비스 계정에 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 2.회원은 계정이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3.제2항의 경우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4.회원이 계정을 관리하지 않아 발생하게 된 제3자의 손해는 회원이 배상하여야 하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5.회사 서비스에 콘텐츠를 게시하면 본 이용약관 및 기타 모든 회사 정책 준수에 동의하는 것입니다.정직하고 투명한 커뮤니티 운영을 위하여 작성되거나 작성한 후기를 수정 또는 삭제할 수 없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단,회사는 회사 서비스 약관,회사 회원정책,커뮤니티 기준에 위배되는 경우 또는 기타의 이유로 내용의 일부 또는 전부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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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루어집니다. 6.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고,제 1항에 따라 체결된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이 약관에 의하여 과거에 회원자격을 상실하였던 적이 있는 경우(다만,회사로부터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회원이 자신의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 •회원이 가입 시에 기입한 정보에 허위,기재누락,오기가 있거나,서비스 정책상 노출이 금지된 개인정보(연락처,SNS ID,E-mail주소 등)가 포함된 경우 •제반 규정 위반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만한 사유가 존재하는 경우 •서비스를 통해 받은 평가(리뷰)가 회사가 정하는 기준에 미달할 경우 •회원등록신청자가 만 19세 미만인 경우 •기타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부적합 또는 곤란한 경우 7.회사 사정에 따라 회사는 회원의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문제 해결 시까지 유보할 수 있습니다. 제 12조(회원등록신청) 1.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유효하고 정확한 정보를 입력하여 회원등록신청을 해야 합니다. 서비스 이용을 신청하는 자가 회사에게 제공하여야 할 상세 정보와 관련하여 회사는 일정 수준의 가이드를 제시할 수 있습니다.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서비스 모바일앱에 게시된<운영가이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2.다음 각 호의 경우 회원 가입이 제한될 수 있으며 가입 이후에도 다음 각 호의 사유가 확인되는 경우 회사는 회원 자격을 박탈하거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미성년자가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지 않은 경우 •서비스를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회원등록신청서의 내용에 허위가 있거나 사실과 다른 내용의 서류를 첨부하여 신청을 하는 경우 •이용정지를 당한 회원이 그 이용정지 기간 중에 이용계약을 임의 해지하고 재신청을 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제한 사유가 해소되지 않은 상태로 재가입을 신청한 경우 •본 계약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가입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기타 사회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할 우려가 있는 경우 •기타 회원으로서 활동하기에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 3.1항에 따른 이용 신청에 있어 회사는 전문기관 등을 통한 실명인증 또는 본인인증 등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4.본조에 따라 회사가 회원등록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부득이한 사유가 없을 경우 이용자에게 알리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 13조(이용신청) 1.회원으로 가입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고객은 회사에서 요청하는 제반정보(구매자 연락처,필요시 구매자 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2.모든 회원은 반드시 보호자 연락처와 어르신 정보를 제공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본인 명의의 연락처가 아닌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3.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모든 ID는 삭제되며,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14조(온라인정보 제공업의 종류 및 이용) 1.회사가 제공하는 온라인 정보 제공업은 “전통시장⋅시장상인시설 광고”가 있습니다. “전통시장⋅시장상인시설 광고”란 피크업 앱을 통해 전통시장⋅시장상인시설들의 정보(시설사진,위치,메뉴(판매정도 등)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2.회원은 아이디(ID)와 비밀번호를 통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3.온라인정보 제공업의 종류와 내용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추가,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18조(쿠폰 정책) 쿠폰 정책은 다음의 사항을 따릅니다. 1.제공되는 쿠폰은 종류에 따라 피크업에서 지정하는 사용 기간이 존재합니다. 2.제공되는 쿠폰은 종류에 따라 피크업에서 지정하는 적용 가능한 최소 결제금액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 3.사용기한 내 쿠폰을 사용하였더라도,사용기한이 만료된 시점 이후에 거래가 취소될 경우 쿠폰은 자동으로 소멸되며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4.주문 1회당 쿠폰 1개에 한하여 적용되며,타 이벤트 할인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5.쿠폰 적용 금액을 제외한 순 결제 금액에 대해 일반영수증 발행 및 카드 전표 발행이 가능합니다. 6.서비스 이용 금액에 따라 조건에 맞는 쿠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쿠폰별로 적용 대상이 다를 수 있습니다. 7.쿠폰 사용 후 다른 쿠폰으로 변경은 불가하며,쿠폰 적용은 발급 시간 이후 거래 건에 대해서만 가능합니다.무통장 입금 계좌의 유효 기간 초과 등 결제 실패 시 결제에 사용된 쿠폰은 회원에게 다시 반환됩니다. 8.회원이 쿠폰을 사용함에 있어 불법적인 자금융통행위,불공정거래 및 기타 피크업에서 적절하지 못한 거래로 판단,의심되는 경우 사전 통보 없이 쿠폰사용 혹은 쿠폰을 사용한 거래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제 19조(사고,파손 등의 배상) 1.회사는 어떠한 경우에도 이용자 회원의 정신적 손해배상과 회사가 알지 못하는 특별 손해를 배상하지 않습니다. 제 20조(서비스 이용 이력의 제공) 1.회사는 관련 법령에 따라 회사 피크업 서비스를 통해 정상적으로 서비스 제공 종료된 건들에 대한 이력을 이용자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제 21조(서비스의 변경 및 중단) 1.회사는 운영상,기술상 필요 등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내용,운영상 또는 기술상 사항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2.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통신의 두절,또는 그밖에 운영상 또는 기술상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3.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4.본 조에 따라 서비스를 변경 또는 중단하는 경우,회사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러한 사실(서비스 변경일 또는 중단일,정기점검시간 등 정보를 포함)및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합니다.다만,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5.회사는 관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원칙적으로 본 조의 서비스 변경 또는 중단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 또는 배상을 하지 않습니다.다만 회사의 사유로 인해 서비스 중단 기간이 36시간 이상 지속되는 경우 회사는 기간의 정함이 있는 유료서비스 이용자에게 이용기간을 연장하는 방법으로 손실을 보상합니다. 6.사업 종목의 전환,사업의 포기,업체 간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회사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게 됩니다. 제 22조(회사의 의무) 1.회사는 관련 법령과 이 약관을 준수하며,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보안시스템을 갖추는 등 최선을 다하며,개인정보 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 이를 처리하여야 하며,회사 서비스 또는 개인 연락처,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그 처리과정 및 결과를 신속하게 전달합니다. 4.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서비스 이용 목적 이외에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배포하지 않습니다.단,서비스 제공 및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5.회사는 피크업 서비스와 관련하여 이용자 회원과 관련기관 간에 혹은 이용자 회원과 회사 간에 발생하는 분쟁을 조정하기 위해 고객센터(0507-1335-9538)를 설치,운영합니다.회사는 이용자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이 정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이를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6.회사는 회원이 기록한 신청 정보를 피크업 작성 기관에게 전달할 의무가 있으며 별도의 기록을 남기지 않을 경우 전달 의무가 없습니다. 제 23조(회원의 의무) 1.회원은 피크업 유료광고 서비스 제공 기관과의 거래 전에 반드시 회사의 안내에 따라 거래 조건을 정확하게 확인한 후 거래를 확정해야 합니다.거래 내용과 거래 조건을 확인하지 않고 거래를 진행하는데 발생한 모든 손실•손해는 회원에게 있습니다. 2.회원은 이 약관 및 회사가 유료 서비스와 관련하여 고지하는 내용을 준수하여야 하며,약관 및 고지 내용을 위반하거나 이행하지 아니하며 발생하는 모든 손실•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합니다. 3.회사는 확정된 거래 내용과 거래 조건에 대하여 어떠한 보증이나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따라서 회원은 거래 확정 시 스스로의 책임 하에 거래를 진행하여야 합니다. 4.회사는 회원 개인 정보에 대한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또한 작업 중 발생한 문제의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 본인에게 귀속되기에 신중히 검토한 후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5.회원은 서비스 결제방법을 사용함에 있어 반드시 본인이 합법적 권한을 가진 결제수단을 사용하여야 하며,타인의 결제수단의 임의사용 등을 하여서는 안됩니다.타인의 결제수단을 임의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회사,결제수단의 적법한 소유자,PG사의 손실과 손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6.회원이 직접 입력한 정보는 진실하여야 하며 만일 회원이 허위 기타 부정한 정보를 입력하여 다른 회원에게 피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대한 민 • 형사상의 책임을 포함한 일체의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귀속됩니다. 7.회원은 회사가 서비스를 안전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회사에 협조하여야 하며,회사가 회원의 이 약관 위반행위를 발견하여 회원에게 해당 위반 행위에 대하여 소명을 요청할 경우 회원은 회사의 요청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8.회원은 회사의 업무상 필요에 의한 연락을 회피하여서는 아니되며,회원 자신이 서비스에 등록한 연락처를 통해 회사가 연락을 시도하였음에도 최종 연락 시도 시점으로부터 48시간 이상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그로 인하여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고 합리적인 변호사비용을 부담하여 회사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9.회원은 회사가 정하고 인정하는 방식에 따라 포인트,쿠폰 등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10.미성년자인 회원이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이 거래 또는 결제를 진행하는 경우 본인 또는 법정 대리인이 이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11.회원은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12.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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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정보에 대해서는 외부,제3자에게 유출하지 않으며 상기 사항을 위반할 경우 손해배상 등 모든 민∙형사상 책임을 감수해야 합니다.(예외:가족 및 친인척) 제 25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탈퇴 신청은 철회 할 수 없습니다. 2.탈퇴 요청이 들어오면 아래 각 호의 경우가 아닌 즉시 탈퇴 처리합니다.아래 각 호의 경우에는 해당 각 호의 문제 사항이 해소 내지 해결된 후 탈퇴 처리합니다. 3.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4.제25조 위반 5.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거래한 회사 서비스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6.다른 사람의 회사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7.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8.서비스 관련,회원의 활동에 문제를 제기하는 민원이 2회 이상 발생할 경우 9.기타 다음과 같은 행위 등으로 회사의 건전한 운영을 해하거나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10.회사의 운영에 관련하여 근거 없는 사실 또는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거나 유포한 경우 11.회사 임직원에게 폭언⋅폭행⋅협박⋅ᆞ기만 또는 음란한 언행을 한 경우 12.서비스 이용과정에서 회사에 잦은 연락이나 소란,근거 없는 피해 보상(적립금,현금,상품)요구를 하는 경우 13.서비스 일부 이용 후 상습적인 취소⋅전부 또는 일부 반품 등으로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당해 회원의 취소 비율이 회사의 평균 취소 비율보다 50%이상 높을 경우에는 상습적인 것으로 인정됩니다) 14.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1회 이상 반복되거나 1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5.회사가 회원 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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